Connect
To Top

VANS, SEOUL BLOCK COLLECTION 출시

오리지널 액션 스포츠/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Vans에서 2018년 새해를 알리는 첫 번째 로컬 협업 컬렉션 ‘서울 블록 컬렉션(Seoul Block Collection)’을 1월 20일 출시한다.

 

VANS_BLOCK_LIFUL_LAMPIN_002

<서울 블록 컬렉션>은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 레이블 ‘라이풀 미니멀 가먼츠(Liful Minimal Garments)’와 ‘미스치프(Mischief)’ 그리고 Vans까지 세 브랜드가 함께 선보이는 삼자 협업 프로젝트다. Vans는 매 시즌 뚜렷한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정통성을 쌓아가고 있는 라이풀 그리고 미스치프와 파트너십을 맺고 세 브랜드의 스트리트 컬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풋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.

<서울 블록 컬렉션>은 풋웨어에 포커스된 두 가지 캡슐 컬렉션이 하나로 이루어진 프로젝트다. ‘라이풀 캡슐 컬렉션’은 램핀(Lampin)과 어센틱(Authentic) 두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됐다. 두 제품 모두 라이풀이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베이스로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색상과 패턴의 미스매칭을 기조로 삼았다. 베이직한 블랙을 베이스 컬러로 사용한 램핀은 각기 다른 컬러의 풋-베드(Footbed)와 체커보드(Checkerboard) 패턴을 사이드-월(Sidewall)에 프린트했다. 램핀과 대비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의 어센틱도 마찬가지로 각기 다른 컬러의 힐탭(heeltap) 그리고 안감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. 두 실루엣 모두 헤어리 스웨이드(hairy suede) 소재를 사용해 질감의 특성을 표현했다.

 

VANS_BLOCK_MISCHIEF_AUTHENTIC_002

어센틱(Authentic)과 올드스쿨(Old Skool) 두 가지 실루엣으로 선보이는 미스치프 캡슐 컬렉션은 클래식한 감성을 투영하기 위해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색과 헤비 캔버스 소재를 채택했다. 어센틱은 미스치프의 아이코닉한 박스 로고를 올-오버(Allover) 프린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.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센틱과 대비되는 올드스쿨은 검솔(Gum sole)과 가죽 소재의 사이드스트라이프(Sidestirpe)로 클래식한 느낌을 표현했다.

 

 

VANS_BLOCK_MISCHIEF_OLDSKOOL_005

서울을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두 스트리트 패션 레이블 라이풀 그리고 미스치프와 선보이는 협업 컬렉션 <서울 블록 컬렉션>은 2018년 1월 20일 출시되며, Vans 공식 온라인 스토어(shop.vans.co.kr) 및 전국 일부 매장을 비롯해 라이풀 온/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미스치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. 가격 79,000원 ~ 89,000원.

#SeoulBlockCollection

리얼매거진 웹사이트 내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, 수정, 훼송한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비상적업적인 용도 내 URL 공유는 자유롭게 가능합니다.

More in NEWS